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Ⅰ. 서론
Ⅱ. 표준화광고에 대한 기존연구
Ⅲ. 표준화정도에 영향을 주는 현지시장요인
Ⅳ.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디지털 광고 표준화 및 기술개발 로드맵에 관한 연구
한국사회과학연구
2012 .06
A Study on Standardized International Advertising
전북대학교 산업경제연구소 논문집
1990 .12
개정의료법 57조(의료광고 사전심의제도 개정)의 배경, - 광고의 사회적 윤리성과 공익적 가치
한국병원경영학회지
2019 .01
유럽 광고시장의 변화가 한국의 광고시장에 주는 전망과 전략적 의의 : 2008년도 영국, 독일, 프랑스, 한국의 광고시장 사례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1 .12
Effects of Advertising depending upon Type of Advertising and Form of Advertising Model
유통과학연구
2013 .01
웹 광고에 대한 소비자 태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경영정보학연구
2000 .01
독점적인 정부광고 대행제도의 합리적 해결을 위한 연구
한국사회과학연구
2010 .06
Mobile Advertising Acceptance and Strategy : The Moderating Role of Advertising Involvement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5 .04
광고 모델 표준화에 대한 한·중 비교 연구
연세경영연구
2014 .12
가상광고와 간접광고에 대한 비교 연구: 광고속성과 광고효과를 중심으로
지식경영연구
2015 .01
A Study of Factors Influencing Smart Advertising Avoidance
Telecommunications Review
2014 .01
A Study on the Meaning and Strategy of Keyword Advertising Marketing
유통과학연구
2010 .01
Designing effective advertising by matching advertising contents and language with tourists’ travel motivation
관광연구저널
2018 .10
What do we know about fashion advertising? A review of the literature and suggested research directions
Journal of Global Fashion Marketing
2017 .01
Trends of Advertising Research in Korea
한국언론학보
2001 .12
모바일기반 광고 특성이 광고 인게이지먼트와 태도에 미치는 영향 : 게이미피케이션 광고를 대상으로
경영교육연구
2019 .04
디지털 방송광고 활성화를 위한 메타데이터 표준화 방안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12 .02
광고 연구의 이론 적용과 동향 : 국내 광고 전문 학술지 내용 분석
한국광고홍보학보
2017 .04
광고자본주의 정치경제학
방송통신연구
2011 .10
우리나라 초기 광고 전문지에 관한 연구 : <합동광고>를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15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