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Abstract
Ⅰ. 머리말
Ⅱ. 문화 상품화의 현상과 의의
Ⅲ. 문화상품의 특성과 시장구조
Ⅳ.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Culture-나눔과 채움
벤처다이제스트
2008 .01
지역문화환경의 문화관광마케팅 활성화 고찰
서비스산업연구
2010 .12
행정조직의 문화유형에 대한 실증적 분석 : 조직문화평가도구(OCAI)의 적용
한국사회와 행정연구
2007 .11
비즈니스 한국어 문화에 대한 외국인의 인식 연구 -유학 후 국내 기업에 종사하는 외국인 근로자를 대상으로-
한국어 교육
2018 .01
커피전문점의 문화마케팅에 대한 소비자 인식 연구
관광연구저널
2011 .02
문화교수의 쟁점을 통해서 본 문화교수의 방향성 모색
한국언어문화학
2010 .01
기업문화 유형이 재무성과에 미치는 영향 : 호텔 기업문화와 인지적 재무성과 측정을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1 .02
서구문화의 유입과 한국전통문화의 변동 : 관습과 의례를 중심으로
유럽연구
1999 .06
사회복지기관 종사자의 조직문화에 대한 인식과 의사소통수준의 관련성에 대한 연구
지역사회연구
2012 .12
M&A 협상성과에 기업간 문화차이가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통상정보연구
2006 .06
학교문화에 관한 국내 연구 동향 분석
열린교육연구
2015 .01
Interpreting Art and Understanding Other Cultures
미술과 교육
2007 .06
서비스 조직의 리더십이 조직문화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15 .06
Thinking Critically About, In, and Through Visual Culture
미술과 교육
2005 .06
Organizational culture and innovation : Moderation effect of national culture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6 .08
韓國文化産業의 成長要因과 發展課題
문화산업연구
2006 .12
문화마케팅을 통한 문화소비자 만족 및 기업이미지 효과 분석
관광연구저널
2010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