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세계 초일류 상품의 문화적 개관
Ⅲ. 일본상품의 특성
Ⅳ. 일본 상품의 사회 문화적 배경
Ⅴ. 결론 : 한국상품에의 교훈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문화상품과 디자인
열린충남
2005 .01
도덕·논이과 사회·문화적 배경론
도덕윤리과교육
1998 .12
Ⅱ. 이론적 배경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연구보고서
2002 .12
Ⅱ. 이론적 배경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연구보고서
2002 .12
Ⅱ. 이론적 배경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연구보고서
2002 .12
Ⅱ. 이론적 배경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연구보고서
2002 .12
Ⅱ. 이론적 배경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연구보고서
2002 .12
박물관 문화상품 개발 및 유통 플랫폼 개선 방안 연구
문화정책논총
2018 .01
일본은 어리석은 짓을 하지 말라
[KIEP] 북경사무소브리핑
1998 .09
일본
[KIEP] 월간 KIEP 세계경제
1999 .12
일본
[KIEP] 월간 KIEP 세계경제
2003 .11
[책 속의 책] 나는 왜 일본에 갔는가
초등우리교육
2004 .06
일본
[KIEP] 월간 KIEP 세계경제
2002 .12
일본
[KIEP] 월간 KIEP 세계경제
1998 .12
[책 속의 책] 나는 왜 일본에 갔는가
중등우리교육
2004 .06
일본
[KIEP] 월간 KIEP 세계경제
2003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