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연구 배경 및 목적
Ⅱ. 이론적 배경
Ⅲ. 가설 설정
Ⅳ. 연구방법
Ⅴ. 실증분석
Ⅵ.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패션브랜드개성이 브랜드 선호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정장, 캐주얼, 스포츠 브랜드의 비교 -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04 .01
광고가 표현하는 브랜드 개성과 소비자가 인식하는 브랜드 개성의 일치성 연구 : 제품유형별 최초 시장 진입브랜드의 광고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10 .01
국내 호텔 브랜드 개성에 대한 종사원과 고객간 인지도 차이에 관한 연구
호텔관광연구
2004 .04
인삼제품의 브랜드 이미지와 구매의도의 관계에 대한 연구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0 .08
브랜드 체험과 브랜드 개성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마케팅 현지화와 브랜드 글로벌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9 .10
제조 원산지와 브랜드 원산지가 소비자의 품질 인식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마케팅연구
2010 .06
The Effects of Brand Origin Knowledge and Consumer Characteristics on Purchase Intention of Foreign Products
경영교육연구
2016 .06
브랜드 글로벌성 vs. 원산지 이미지 - 글로벌 브랜드는 원산지 효과에서 자유로운가?
국제경영연구
2011 .01
패밀리 레스토랑의 브랜드 개성이 점포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02 .12
여성 케이블채널 브랜드 개성과 자아이미지의 일치성이 채널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소비자-브랜드관계를 중심으로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8 .04
여성 케이블채널 브랜드 개성과 자아이미지의 일치성이 채널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소비자-브랜드관계를 중심으로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8 .04
A Study on the Attributes and the Acceptance Influence Factor of Brand Applications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3 .12
아파트브랜드와 주택소비자의 구매태도
사회과학연구
2009 .12
SNS브랜드 개성의 평가와 브랜드 추천의향과의 관계에 관한 연구 : 자아이미지 일치정도와 브랜드감정을 중심으로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4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