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중국 EC 시장환경
Ⅲ. 중국의 EC 정책
Ⅳ. 중국 B2C 소비자 행태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소비자의 지식수준이 EC ( 전자상거래 ) 시장의 수용에 미치는 효과에 관한 이론 및 실증적연구
마케팅연구
1999 .03
EC 시장에서의 한국의 경쟁력 분석
[KIEP] 연구보고서
1993 .08
EC의 환경정책
유럽연구
1994 .12
전자상거래가 관련 산업에 미치는 파급효과 분석
기술경영경제학회 학술발표회
1999 .01
한국기업의 EC시장 진출전략
유럽연구
1994 .12
한국 관광산업의 대(對) EC시장 대응전략에 관한 연구
관광연구논총
1994 .12
EC의 金融市場 綜合論議
[BOK] 주간내외경제
1988 .09
EC Development in China
통상정보연구
2004 .08
EC 관광시장의 변화와 한국의 대응전략
유럽연구
1994 .12
시장의 변화와 소비자 역할
조사보고서
2009 .12
EC 에너지 시장 통합 추진과정 분석(정책연구자료91-02)
에너지경제연구원 정책연구자료
1991 .01
중소기업의 전자상거래 활용수준과 경영성과간의 관계(BSC 관점에서)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06 .06
EC 비즈니스 모델 성공요인
산업경제연구
2001 .01
[중국] 중국소비자협회 2014 소비자피해구제 결과 발표
소비자정책동향
2015 .02
중국 O2O 시장현황
STSS지속가능과학회 학술대회
2016 .06
The Level of EC Utilization and its Impact on Firm Performance in SMEs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08 .09
건설산업의 EC화와 정보화
건설경제
2000 .12
한국소비자법의 최근 동향
외법논집
2007 .01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소비자 구매행태 분석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4 .10
The Economic Cooperation between EC and Korea
[KIEP] 연구보고서
1992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