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Ⅰ. 서론
Ⅱ. 인터넷기업의 세계화 유형 및 방식
Ⅲ. 글로벌마케팅 전략의 최적 구성요소
Ⅳ. 글로벌마케팅의 전망과 과제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기업의 문화 마케팅 전략에 관한 탐색적 연구
문화산업연구
2015 .06
네트워크 마케팅기업의 역할과 전략에 관한 연구
전문경영인연구
2006 .01
유통서비스 기업의 마케팅문화에 관한 연구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5 .02
A Cross-National Comparison of Marketing Practices and Strategies of the ICT Companies
한국사회과학연구
2005 .06
인터넷기업의 글로벌화 전략
e-비즈니스연구
2000 .12
전자상거래시대의 인터넷마케팅 전략
한국무역학회 학술대회
2000 .09
중소기업에서 글로벌 지향성, 마케팅 역량, 기업성과의 관계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6 .05
인터넷광고의 마케팅활용에 관한 연구
전문경영인연구
2002 .01
문화거버넌스 관점에서 본 도시와 기업의 민관협력 문화마케팅 사례 연구 : GM-의정부 전국대학뮤지컬페스티벌을 사례로
한국문화산업학회 학술대회
2011 .06
도시문화마케팅의 성공전략
한국지방정부학회 학술대회자료집
2011 .11
한국기업과 국내진출 외국계기업의 마케팅 전략 비교 연구
마케팅연구
1996 .12
인터넷 마케팅에 관한 소고
한국무역학회 학술대회
2000 .09
중국 시장에서의 마케팅전략 : 성과에 관한 탐색적 연구
마케팅연구
2000 .06
세계에 우리 문화 알린다
프린팅코리아
2004 .01
문화마케팅 전략을 통한 도시활성화 방안
중점정책연구 현안연구
2007 .10
마케팅과 영업의 통합을 통한 마케팅 능력 향상과 기업 성과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7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