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인터넷의 경제적 가치에 대한 연구 : 인터넷 광고와 사이버마케팅을 중심으로
광고연구
1997 .06
인터넷 광고와 광고이용 성향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2000 .09
한국과 중국의 인터넷 배너광고 내용비교분석
한국IT서비스학회 학술대회
2008 .01
한국인터넷 광고의 발전방안에 관한 연구
전문경영인연구
2001 .01
광고는 어떻게 의미를 내는가
광고연구
1994 .05
광고 : 광고에 비친 광고
저널리즘 비평
1998 .09
모바일 광고유형과 메시지특성이 광고태도에 미치는 영향: 제품유형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08 .01
나의 인터넷 활용기
초등우리교육
2000 .01
인터넷광고와 소비자보호
소비자정책동향
2010 .05
광고와 마케팅 의사결정을 위한 전문가 시스템
광고연구
1994 .08
인터넷 마케팅에 관한 소고
한국무역학회 학술대회
2000 .09
인터넷 광고의 회피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으로서의 매체 이용 동기와 능력, 광고 지각 및 광고 태도
한국광고홍보학보
2011 .04
인터넷 광고의 표현전략(Creative Strategy)에 관한 비교연구 : 한국ㆍ중국ㆍ미국 3개국을 중심으로
한국언론학보
2003 .06
인터넷 광고 산업의 현황과 전망
동서언론
2001 .12
인터넷 동영상 광고의 효과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2001 .09
인터넷 광고에서 노출의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1998 .03
공익광고의 활성화를 위한 사회 마케팅적 접근
광고연구
1991 .12
광고 크기와 반복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분석적 고찰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04 .12
기업광고와 광고이미지에 관한 연구
전문경영인연구
2000 .01
데이터마이닝 기법을 이용한 이동통신 광고 전략
춘계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1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