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Ⅰ. 서론
Ⅱ. 도시 및 도시 마케팅 개념
Ⅲ. 도시 마케팅과 도시 역사의 복원
Ⅳ. 도시 마케팅의 활용 사례
Ⅴ. 결론 및 시사점
참고문헌
저자소개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도시마케팅 전략에 대한 연구 : 대전시 근대역사물의 활용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09 .05
City-2015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15 .12
The City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16 .05
City State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15 .12
u-City의 공간개념과 도시건설의 주체별 역할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9 .01
도시의 문화자산으로서 공예와 공예도시 연구 : 유네스코 창의도시 네트워크(UCCN)를 중심으로
문화콘텐츠연구
2018 .12
관광 콘텐츠 개발을 위한 도시 브랜드화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8 .03
도시와 별
과학과 기술
1982 .01
u-City 건설을 위한 개념설정과 공간계획 측면의 고찰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06 .05
신도시형 혁신도시 문화공간의 복합화 조성 방안 : 나주혁신도시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0 .09
U-City 공간구현을 위한 건축과 IT의 상호관계 : U-City 공간구조 변화에 따른 IT 기술 분야의 파급효과 _ 국가 및 도시 경쟁력 강화 전략으로서 U-City 구축 방향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05 .01
A Image of the City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18 .05
IPS 도시경쟁력 평가 모델과 한국 도시의 경쟁력 평가 결과, 그리고 춘천시의 경쟁력 향상 전략
여가학연구
2009 .01
지역자원을 활용한 기후변화에 대응한 도시재생모델 사례 연구 : 일본 환경모델 도시를 중심으로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4 .12
Life of City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19 .08
지방자치단체의 U-City 개발 동향 분석과 개발방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6 .01
도시브랜드 형성요인에 관한 개념연구 : 도시브랜드 관련의 연구동향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04
[경기개발연구원] 지역성이 살아있는 재미있는 도시(fun city) 연구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2011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