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스크럼 기반의 게임개발교육 방법론 적용 및 개선 (CKG-Scrum 1.1)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3 .01
CKG-Scrum: 스크럼 기반의 게임개발교육 방법론 설계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2 .07
스크럼 기반의 프로젝트 관리 도구 설계
한국멀티미디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0 .11
스크럼을 활용한 소규모 소프트웨어 개발 기반의 소프트웨어 프로세스 인증 모델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11 .04
동시 테스팅을 이용한 애자일 방법론의 스크럼 기반 개발 프로세스
정보과학회논문지 : 소프트웨어 및 응용
2012 .02
영화시각효과 프로젝트에서 팀 역량 강화를 위한 스크럼 방법론 적용
멀티미디어학회논문지
2015 .06
해외 외주 프로젝트 이행을 위한 요구사항 시뮬레이션 도구 기반의 Agile Scrum Process연구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9 .11
동시 테스팅을 이용한 스크럼 개발 프로세스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1 .06
정격(실제)증발량 2.0 t/h급 소형관류 스크럼 시스템
대한설비공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02 .06
대학의 게임개발프로젝트에서 애자일 방법론 적용 방안에 관한 사례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9 .07
대학의 게임개발프로젝트에서 품질관리를 위한 애자일 기법 적용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8 .07
SI 프로젝트 외주환경에서의 효과적인 의사소통관리를 위한 위험분석과 그 대응방안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2014 .05
전자 상거래 기술 ( Techniques on Electronic Commerce )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1997 .01
전자 상거래 기술
한국통신학회 공개발표회 및 토론회
1997 .04
전자 상거래 기술 ( Techniques on Electronic Commerce )
한국통신학회 공개발표회 및 토론회
1997 .01
전자상거래 사이트의 사용성 측정
한국정보기술응용학회 학술대회
2001 .01
전자상거래
TTA 저널
200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