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1. 서론
2. 관련 연구
3. 시스템
4. 시뮬레이션
5.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MMORPG 부하 분산을 위한 동적 맵 분할 시스템 설계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5 .07
분산 네트웍 게임 서버의 설계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1999 .04
온라인 게임 시스템 서버 아키텍처 연구
한국산학기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6 .05
온라인 게임 서버를 위한 부하 분산 미들웨어의 구현에 대한 연구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0 .10
분산 네트웍 게임 서버의 설계 및 구현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1999 .10
유무선 동시지원 게임 서버의 구현 및 성능분석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3 .10
온라인 게임 서버의 기술 동향
[ETRI] 전자통신동향분석
2001 .08
P2P 기반 서버 부하감소를 위한 가상서버 시스템 구현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2 .10
에이전트에 의한 온라인게임 서버 테스트 자동화
한국통신학회논문지
2006 .05
연산서버를 적용한 MMORPG 게임서버에 관한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3 .04
다수 사용자용 온라인 게임에서의 이중 시간간격을 이용한 상태 동기화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4 .04
분산 게임서버 기술 동향
[ETRI] 전자통신동향분석
2005 .08
가상화 기법을 사용한 경계 없는 캐쥬얼 게임 서버 설계 및 구현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12 .08
분산 게임서버를 위한 DB 캐쉬 서버 기법 연구
한국멀티미디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9 .05
온라인 게임의 개발 현황과 온라인 게임 서버 기술 동향
전자공학회지
2001 .07
게임엔진연재 / 서버엔진, 온라인게임 구축을 위한 핵심 기술
디지털콘텐츠
2003 .01
온라인 게임 네트워크 시스템 연구
한국멀티미디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7 .05
온라인 게임의 서버 메시지 동기화 분산에 대한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09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