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연구 방법
Ⅲ. 연구결과
Ⅳ. 논의 및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초등교사의 교육평가 경험에 대한 자문화기술지
교육사회학연구
2020 .01
통합교육을 위한 장애 학생의 사회적 기술의 중요성에 대한 교사들의 인식
특수아동교육연구
2010 .01
지적장애학생의 자기결정, 직업준비 기술에 대한 특수교사의 인식
특수아동교육연구
2016 .01
지적장애학생 일상생활기술 지도에 대한 특수교사 인식
특수아동교육연구
2020 .01
우리나라 학생평가 실태 연구: PISA 2015 참여국과의 국제비교를 중심으로
교육과정평가연구
2019 .01
지적장애학생의 개인-사회적 기술에 대한 통합학급 교사의 인식
특수아동교육연구
2013 .01
일반중학교에 통합된 지적장애 학생의 학교생활 적응에 필요한 사회성 기술: 일반교사와 동료학생의 평정
정서·행동장애연구
2007 .01
누리과정의 효율적 운영을 위한 교육계획안의 평가 내용 분석
어린이미디어연구
2016 .06
초등학교 통합학급교사의 장애학생 수행평가 실태
특수교육재활과학연구
2013 .01
소집단 미술치료가 경도지적장애아동의 사회적 기술에 미치는 효과
정서·행동장애연구
2015 .01
경도장애학생들의 특수교육 선택에 있어 인구통계학적 요인의 영향
특수교육재활과학연구
2017 .01
Factors Associated with Effective Social Skill Training for Students with Mild to Severe Cognitive Disabilities
특수교육논총
2003 .12
중·고등학교 체육과 과정중심 평가 개선방안 연구
한국체육교육학회지
2020 .05
기술의 장기평가 ( Technology Assessment ) 에 관한 방법론적 고찰
한국경영과학회지
1979 .06
지역사회중심 교수프로그램이 지적장애 고등학생의 일상생활기술 수행에 미치는 효과
특수아동교육연구
2010 .01
자유학기제 연구학교의 학생평가 특징 분석
교육과정평가연구
2015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