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전문잡지
저자정보
편집부
저널정보
한국마케팅연구원 마케팅 經營과 마아케팅 1989년 3월호 제23권 제3호(통권 242호)
발행연도
1989.3
수록면
44 - 47 (4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목차

1) 커피의 소비정도별 연령분석 - 20대 37.6%가 Heavy-User층
2) 커피의 消費程度別 성·연령 분석 - 남자보다 여자가 커피의 Heavy -Uesr층 많아
3) 커피의 소비정도별 식생활 태도·습관 - 헤비 유저층 - 맛에 까다롭고 양식을 더 선호한다
4) 커피의 소비정도별 잘 마시는 주류 - 헤비 유저 비싼 술 많이먹고 , 넌 유저는 소주 많이 먹어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논문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

UCI(KEPA) : I410-ECN-0101-2010-326-003033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