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전문잡지
저자정보
편집부
저널정보
한국마케팅연구원 마케팅 月刊 경영과 마아케팅 1982년 10월호 第16卷 第10號(通卷 第165號)
발행연도
1982.10
수록면
64 - 66 (3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목차

인간이 가는 곳이면 어디든 따라가는 스트레오
이름
趣味的인 商品으로서의 思考
최초의 「워크맨」은 누구인가
철저한 ?驗 캠페인을 벌인다
「워크맨ㆍ시티ㆍ로드ㆍ랠리」 行事가 히트
사용자가 廣告媒?가 되다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논문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

UCI(KEPA) : I410-ECN-0101-2010-326-002816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