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들어가며
2. 다시 읽는 <워크맨 이야기>
3. 이동적 사사화 개념의 변천과 한계
4. 이동적 사유화 혹은 새로운 사회의 미디어
5. 나가며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포켓몬스터의 인기 이유와 일본고전문학의 확장성
일본언어문화
2018 .01
여가활동으로서 증강현실 게임속성과 몰입이 게임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포켓몬 고 게임을 중심으로
관광연구
2017 .06
[일본] 포켓몬고 히트 분석(17년 1호)
[KOCCA] 해외 산업동향
2017 .03
포켓몬GO 열풍의 의미와 요괴 문화콘텐츠
일본근대학연구
2016 .01
해방 후 한국기업의 사유화에 관한 연구: 남북통일 상황에서의 북한기업 사유화에 주는 함의
Journal of North Korea Studies
2015 .12
지도학적 관점에서 위치기반 게임에 대한 연구 - 포켓몬 고를 중심으로 -
국토지리학회지
2016 .12
해외용 포켓 와이파이 이용 서비스의 문제점 및 개선방안
조사보고서
2018 .12
[Econopedia] 텐포켓 Ten Pocket
더스쿠프
2024 .08
증강현실 게임 이용 동기 및 특징이 몰입에 미치는 영향 : 포켓몬 고(Pokémon Go)를 중심으로
정보사회와 미디어
2017 .12
1960~70년대 국가주의와 텔레비전 드라마의 ‘촉각적 설득’ : 텔레비전 출현 초기 텔레비전 미디어에 대한 이해와 사회적 수용
한국소통학보
2024 .08
디지털TV의 양식성 : 형식, 존재, 수용
커뮤니케이션 이론
2015 .06
1960~70년대 국가주의와 텔레비전 드라마의 ‘촉각적 설득’ : 텔레비전 출현 초기 텔레비전 미디어에 대한 이해와 사회적 수용
한국소통학보
2024 .08
Interaction among New Firm Formation, Privatization, and Business Environment in Transition Countries
Seoul Journal of Economics
2017 .01
텔레비전과 ‘뉴’미디어 : 콘텐츠로서의 테크놀로지와 방송의 재구성
방송과 커뮤니케이션
2024 .09
대학부설 과학영재교육원 사사교육 프로그램에 대한 지도교수의 인식 조사
과학영재교육
2018 .01
중등 수학 영재의 기하 사사 지도 연구
과학영재교육
2019 .01
증강현실 게임에서 딥러닝을 활용한 배경객체 분석에 관한 연구
융합정보논문지
2021 .11
Lessons from British Port Privatisation
유통과학연구
2015 .01
뉴노멀 시대 가톨릭교회의 도전과 전망: 사사화 하는 신앙과 월경하는 공동체
Asian Journal of Religion and Society
2023 .01
빅데이터로 본 요즘 뜨는 앱_포켓몬빵 인기에 ‘포켓몬고’ 제2전성기
매경이코노미
2022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