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전문잡지
저자정보
편집부
저널정보
한국마케팅연구원 마케팅 月刊 경영과 마아케팅 1983년 4월호 第17卷 第4號(通卷 第171號)
발행연도
1983.4
수록면
74 - 76 (3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목차

1. 商品의 販賣 또는 用役의 提供을 不當하게 調節하는 行爲(法 第3條 第2號)
2. 다른 事業者의 事業活動을 不當하게 妨害하는 行爲(法 第3條 第3號)
3. 새로운 競爭事業者의 參加를 妨害하거나, 一定한 去來分野에서 競爭事業者를 排除하기 위하여 施設을 新設 또는 增設하는 行爲(法 第3條 第4號)
4. 其他 競爭을 實質的으로 制限하거나 消費者의 利益을 顯著히 沮害할 憂慮가 있는 行爲(法 第3條 第5號)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논문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

UCI(KEPA) : I410-ECN-0101-2010-326-0026895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