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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bstract
1. 서론
2. 문헌연구 및 이론적 배경
3. 연구 모형과 가설
4. 연구방법
5. 결과분석
6. 결론
참고문헌
〈부록〉 설문항목 및 관련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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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픈마켓의 지속적 이용의도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 공정성 이론의 관점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9 .08
공항서비스의 회복된 만족이 브랜드 이미지와 불평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인천국제공항을 중심으로-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1 .01
항공사의 서비스 실패 및 회복노력이 서비스 접점의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과학회지
2004 .12
의료 서비스 실패에서 서비스 회복(보상)과 회복 공정성이 서비스 회복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병원경영학회지
2011 .01
호텔레스토랑 서비스 회복 공정성, 회복만족 및 장기지향성의 관계
관광경영연구
2020 .01
고객만족과 관계지속의도에 전환장벽 조절효과에 관한 연구 : 중국과 한국의 비교
동북아 문화연구
2008 .09
The Influence of Service Recovery Justice on Intention to Recommend for Retailer
유통과학연구
2020 .01
고객만족과 관계지속의도간 관계에 있어 전환장벽의 조절효과에 관한 연구 : 중국과 한국의 비교연구
동북아시아문화학회 국제학술대회 발표자료집
2008 .04
항공사 산업에 있어서 서비스 회복과 만족과의 관계 연구 : 서비스 실패 귀인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서비스산업연구
2009 .07
항공사 서비스 회복 연구
관광경영연구
2008 .01
지각된 공정성이 서비스 회복 만족에 미치는 영향력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8 .09
서비스 회복과정에서 공정성과 고객의 반응
서비스경영학회지
2017 .11
서비스 회복의 공정성이 레스토랑 고객 만족과 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05 .09
A Study on the Determinants of Continuance Intention in Mobile Internet Service : A Relationship Development Perspective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7 .11
호텔의 고객서비스 회복전략이 회복만족과 고객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통제성의 조절역할을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19 .01
고객자산 구축과 관리에 관한 연구 : 국내 연구 성과에 대한 이론적 고찰
서비스경영학회지
2014 .12
고객자산 구축과 관리에 관한 연구 : 국내 연구 성과에 대한 이론적 고찰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14 .11
의료서비스의 불만처리에 대한 회복공정성이 회복후가치와 회복후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의료경영학연구
2019 .01
서비스실패 심각성과 서비스회복 공정성 지각, 회복만족 및 거래지속의도 간 영향 연구: 조절초점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19 .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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