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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사 산업에 있어서 서비스 회복과 만족과의 관계 연구 : 서비스 실패 귀인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서비스산업연구
2009 .07
항공사의 서비스 실패 및 회복노력이 서비스 접점의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과학회지
2004 .12
의료 서비스 실패에서 서비스 회복(보상)과 회복 공정성이 서비스 회복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병원경영학회지
2011 .01
의료서비스의 불만처리에 대한 회복공정성이 회복후가치와 회복후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의료경영학연구
2019 .01
항공사서비스실패회복이 고객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08 .02
서비스회복절차와 고객, 프로세스, 종업원 성과 그리고 재무성과에 관한 연구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12 .11
서비스회복과 고객반응 연구
여행학연구
2001 .12
The Influence of Service Recovery Justice on Intention to Recommend for Retailer
유통과학연구
2020 .01
호텔레스토랑 서비스 회복 공정성, 회복만족 및 장기지향성의 관계
관광경영연구
2020 .01
지각된 공정성이 서비스 회복 만족에 미치는 영향력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8 .09
항공서비스 실패에 대한회복 노력의 기대와 수행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6 .12
Developing Service Recovery Strategies according to Types of Service Failure and Customers` Expenditure Level
호텔관광연구
2014 .05
서비스회복 수행이 서비스회복 만족, 브랜드이미지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이동통신사와 패밀리레스토랑을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15 .03
관계품질에 따른 서비스 회복 패러독스 관리방안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과학회지
2017 .11
항공객실서비스 서비스 실패 사례를 통한 서비스 회복에 관한 연구 : K 항공사 고객 사례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18 .09
서비스실패 후 회복노력수준이 고객의 부정적 감정반응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09 .03
호텔기업에서 CIT를 이용한 서비스 실패 및 서비스 회복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05 .09
의료서비스 실패 유형에 따른 서비스 회복 공정성이 고객 만족 및 장기 관계 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다중집단분석을 활용하여
의료경영학연구
2017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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