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Ⅰ. 문제제기
Ⅱ. 방송광고산업의 현황
Ⅲ. 우리나라의 간접광고 도입과 해외 사례
Ⅳ. 간접광고 제도의 문제점과 과제
참고문헌
저자소개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가상광고와 간접광고에 대한 수용자 인식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2 .05
[한국방송광고공사 광고연구소] 독일 광고 산업의 이해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2004 .01
[한국방송광고공사 광고연구소] 영국 광고 산업의 이해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2004 .01
[한국방송광고공사 광고연구소] TV 간접광고에 관한 인식조사 연구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2005 .01
[한국방송광고공사 광고연구소] 방송영상콘텐츠의 환경변화에 따른 패러다임의 변화와 정책개선 방안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2005 .01
새로운 방송 환경에서 방송광고 공용인프라 활용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2 .03
[한국방송광고공사 광고진흥국] 방송통신 융합에 따른 광고제도 변화에 관한 연구 : 수평적 규제체계의 도입에 따른 광고규제 개선방안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2007 .01
[한국방송광고공사 광고연구소] 방송영상산업 진흥을 위한 종합 정책 연구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2004 .01
[한국방송광고공사 광고진흥국] 데이터방송 광고요금 및 판매대행에 관한 연구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2006 .01
[한국방송광고공사 광고연구소] DMB 활성화 방안 연구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2005 .01
[한국방송광고공사 광고진흥국] 광고 전문교육기관으로서 광고교육원 발전방안 연구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2012 .01
[한국방송광고공사 광고진흥국] 광고공용인프라 구축방안 연구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2011 .01
[한국방송광고공사 광고진흥국] 취약매체 지원을 위한 광고할당 방안에 관한 연구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2010 .01
PPL 광고효과요인이 광고태도에 미치는 영향
디지털융복합연구
2011 .01
[한국방송광고공사 광고연구소] 방송영상물의 세계시장 확대 및 지속화를 위한 종합전략 연구 : 일본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2005 .01
[한국방송광고공사 광고진흥국] 방송산업의 미래전망연구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2007 .01
[한국방송광고공사 광고연구소] 방송영상물의 세계시장 확대 및 지속화를 위한 종합전략 연구 : 아랍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2005 .01
[한국방송광고공사 광고연구소] 주요국의 광고관련 법제 비교 연구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2005 .01
[한국방송광고공사 광고진흥국] 2012년 방송광고비 예측에 관한 연구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2012 .01
[한국방송광고공사 광고연구소] 한류의 인적 브랜드자산 측정 연구 : 일본광고에 기용된 한류스타를 중심으로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2005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