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저널
저자정보
김성언 (대구가톨릭대학교)
저널정보
한국의사결정학회 의사결정학연구 의사결정학연구 제18집 제1호
발행연도
2010.11
수록면
41 - 53 (13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웹사이트는 기업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광고하는데 이용될 수 있고 또한, 웹사이트를 사용하여서 기업은 고객들의 반응을 알 수 있기 때문에 기업의 운영에 도움을 준다. 유용성은 고객의 방문 목적을 충분히 만족시킬 수 있도록 웹사이트를 설계하기 위하여 필요한 개념이다. 유용성은 사용자들이 인터페이스를 쉽게 이용할 수 있게 하기 위하여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어떻게 디자인해야 하는가를 의미한다. 본 연구에서는 커피 산업의 웹사이트에 대한 유용성 테스트를 다루고자 한다.

목차

요약
1. 서론
2. 문헌 연구
3. 유용성 평가 항목
4. 웹사이트 유용성 평가 분석
5.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함께 읽어보면 좋을 논문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논문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

UCI(KEPA) : I410-ECN-0101-2012-325-0037914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