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모형 및 가설설정
Ⅳ. 결론 및 논의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온라인상에서의 다차원적인 사용후기의 영향에 관한 연구 : 의류제품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09 .08
타오바오 쇼핑몰 이용자의 구매후기 수용에 관한 연구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5 .01
부정적 후기가 음식점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스마트폰 맛집 추천 앱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01
편집후기
생명, 윤리와 정책
2019 .04
편집후기
생명, 윤리와 정책
2018 .04
편집후기
생명, 윤리와 정책
2017 .10
편집후기
생명, 윤리와 정책
2018 .10
편집후기
생명, 윤리와 정책
2019 .10
[특집 : 후기산업사회와 인간의 문제] 후기 산업사회의 인간상
현상과인식
1978 .10
쇼핑가치, 사용용이성, 유용성이 모바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감성과학
2017 .01
[특집 : 후기산업사회와 인간의 문제] 후기산업사회 이데올로기의 정치학적 인식
현상과인식
1978 .10
구매경험과 지각된 품질이 명품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과학과 문화
2007 .02
STANDARDS OUTLOOK 국내 기술표준동향 - 인증제품 구매활성화를 위한 공공기관 구매실적과 계획 조사결과
기술표준
2011 .01
제품 사용 중 표출되는 사용자의 감성과 제품 만족도
감성과학
2014 .01
후기 행태주의에 관한 고찰과 평가
현상과인식
1983 .06
온라인구전광고의 방향성과 유형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과 조절초점의 조절효과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8 .01
온라인 구매사이트의 정보콘텐츠가 정보서비스만족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영화상품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2 .07
[경인문화사] 조선후기 사회의 이해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2010 .01
온라인 쇼핑 시 기초 화장품 광고 소구 유형이 구매의도, 광고 태도에 미치는 영향 –마우스 오버 후를 중심으로-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20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