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초록
Ⅰ. 서론
Ⅱ. 이론적 고찰 및 선행연구의 검토
Ⅲ. 연구모형 및 가설설정
Ⅳ. 연구방법 및 분석
Ⅴ.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인터넷오픈마켓에 대한 소비자신뢰와 구매의도에 대한 연구
소비문화연구
2009 .01
인터넷 오픈마켓에서의 공정성지각이 구매 후 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7 .08
오픈마켓에서의 가공식품 구매 결정 요인에 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2 .03
인터넷 오픈마켓 참여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국제비교연구
e-비즈니스연구
2009 .03
오픈마켓에서의 웹사이트 품질과 관계요인이 관계의 질, 전환장벽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1 .09
오픈마켓에서 상품정보와 판매자정보로 인한 신뢰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e-비즈니스연구
2007 .12
B2C 전자상거래에서 사회적 실재감, 즐거움, 만족, 신뢰형성이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오픈마켓 이용자를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09 .03
인터넷쇼핑몰에서 서비스 품질과 가격이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IT서비스학회 학술대회
2003 .01
구매의도에 미치는 서비스품질과 소비자만족의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1996 .02
서비스 품질과 고객만족이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경영논집
1998 .12
온라인 오픈마켓 플랫폼 신뢰가 판매자 신뢰와 거래만족, 그리고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19 .07
모바일 오픈마켓 시장 연구 보고서
[KOCCA] 보고서(ALIO)
2013 .04
웹 서비스 품질이 재방문 의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1999 .01
오픈마켓의 이용만족도의 선행요인과 결과;쇼핑동기, 이용빈도, 구전, 재구매 의도를 중심으로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07 .01
모바일 쇼핑환경하에서의 서비스 품질과 사용용이성이 구매자의 만족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효과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17 .06
모바일 앱을 이용한 오픈 마켓 만족도와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7 .10
윤리적 제품에 대한 소비자 구매 갭(Gap) : 공정무역커피를 대상으로
소비자문제연구
2012 .04
오픈마켓에서의 쇼핑 가치가 신뢰성,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사회적 실재감의 조절효과 분석
경영교육연구
2010 .06
모바일 환경에서 구매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한국산학경영학회 학술대회
2006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