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이론적 고찰
Ⅲ. 연구 방법 및 절차
Ⅳ. 연구결과 및 논의
Ⅴ.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소비자 관여도가 제품 디자인 선호에 미치는 영향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0 .05
의복구매시 소비자가 지각하는 가격 (제2보) 제품관여와 소비자 지식이 의복가격의 각 차원 지각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지
1998 .01
의류제품에 대한 소비자만족 형성과정 -소비자관여, 제품성과, 소비감정을 중심으로-
한국의류학회지
2002 .01
Criteria of Evaluating Clothing and Web Service on Internet Shopping Mall Related to Consumer Involvement
한국의류학회지
2006 .01
디자인경영 관점에서 본 휴대폰 제품디자인 요소에 대한 소비자 기억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1 .12
디지털 도어락 시장 진입을 위한 제품디자인의 경쟁력 강화요소 연구 : 제품별 소비자 선호도 분석을 중심으로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5 .02
의류제품 단서 차이에 따른 소비자 평가 가격대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02 .01
중국 소비자 가치와 의류제품 공유경험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9 .05
Clothing Products Evaluation according to Self-Image and Clothing Attitudes
한국의류학회지
2003 .01
중국 여대생들의 의복관여 수준에 다른 소비자 특성 및 의복구매행동에 관한 연구
한국의류학회지
2002 .01
디지털 의류에 관한 소비자 인식조사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6 .01
The Influences of Perceived Risk on Attributes of Smart Clothing -Comparison among Korea, Spain, and U.S.-
한국의류학회지
2009 .01
소비자의 의류제품 경험에 따른 주관적 지식이 속성평가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9 .01
Impact of Utilitarian Pursuit Attributes and Hedonic Pursuit Attributes for Apparel Products on Consumption Affects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0 .09
제품에 대한 가치평가와 소비자 심리의 상관성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1998 .10
섬유제품 인브랜드의 이미지 분석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5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