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1. 서론
2. 관련 연구
3. JSR184와 OpenGL/ES를 연결할 바인딩의 구현
4. 실험 및 검토
5.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J2ME상에서 JSR-184를 이용한 모바일 3D 엔진의 설계 및 구현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5 .11
Telematics 표준화 및 Java 기반의 JSR-298 서비스 기술
TTA 저널
2007 .01
모바일 3D 게임 엔진을 위한 효율적인 스킨드 메시 처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08 .11
OpenGL 명령어 캡쳐를 통한 Java3D 복원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4 .04
OpenGL 상에서 OpenGL SC 에뮬레이션 라이브러리 구현
멀티미디어학회논문지
2011 .03
자동화분야에서의 자바 ( JAVA ) 기술
전자공학회지
1999 .03
자바 기반의 임베디드 리눅스 소프트웨어 개발 환경 구축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9 .01
OpenGL 그래픽 서브 시스템 3D 가속 성능 향상에 대한 연구 -OpenGL 구동 환경 최적화 분석에 대한 연구
한국마린엔지니어링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4 .05
모바일 기기를 위한 자바가상머신 설계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3 .10
임베디드 시스템 상에서 자바 가상머신을 위한 하드웨어 자바 가속기 설계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2 .07
이 기종 컴퓨터 환경을 위한 제어 언어의 자바 언어 변환에 관한 연구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1998 .10
임베디드 시스템의 자바 가속 기술
[ETRI] 전자통신동향분석
2003 .04
OpenGL ES 기반의 모바일 3D 레이싱 게임 엔진
한국멀티미디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5 .05
OpenGL을 이용한 3D영상처리 시뮬레이션 환경구축
제어로봇시스템학회 각 지부별 자료집
2016 .01
OpenGL을 이용한 모델 기반 3차원 다시점 객체 구현
방송공학회논문지
2008 .05
OpenGL and OpenGL ES Debugging and Profiling
한국정보과학회 컴퓨터그래픽스연구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7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