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1. 서론
2. 시각 언어
3. 캐릭터들 사이의 동기화 스케치
4. 파싱
5. 시각 언어를 사용하는 애니메이션 시스템
6.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3D 모션 제어 시각 애니메이션 언어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1997 .02
2D 애니메이션 기법을 도입한 3D 애니메이션 연구
정보과학회지
2003 .07
3D 애니메이션 제작 교육 방안 : 대학교육을 중심으로
한국정보통신학회논문지
2017 .05
플래시 애니메이션 기법에 따른 특성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4 .01
2D 애니메이션 기법을 적용한 얼굴 애니메이션 시스템 개발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3 .02
제약조건 기반 시각 애니메이션 언어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1997 .10
모션 캡처 애니메이션 프로세스 연구 : 단편 애니메이션 ‘Drip’을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6 .08
극장 판 장편 애니메이션의 시각적 스타일에 관한 연구 : 장편애니메이션 'Life is Cool'의 제작사례를 중심으로
방송공학회논문지
2007 .09
3D 애니메이션 현황과 제작
정보과학회지
1999 .02
A Guide on Narrative Production Process in Computer Animation
컴퓨터산업학회논문지
2006 .01
3D 애니메이션을 위한 에이전트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1998 .02
2D Animation System for Mobile Environment
한국정보과학회 컴퓨터그래픽스연구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7 .06
생산시스템 애니메이션을 위한 언어 개발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2014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