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1. 서론
2. 렌더링 엔진의 요구 사항
3. 렌더링 엔진 설계 개념도
4. 구현 결과
5.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2D 게임을 위한 입체 3D 렌더링 엔진
한국컴퓨터그래픽스학회 학술대회
2012 .06
게임엔진: 렌더링
한국CDE학회지
2004 .08
게임 엔진에서의 리니어 렌더링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9 .01
3D 온라인 게임 엔진의 구현
한국멀티미디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7 .05
게임엔진 기반 원격 분할 렌더링 시스템의 설계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9 .10
고정밀 3차원 데이터의 렌더링 기술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0 .07
세포핵의 3차원 가시화 방법에 관한 연구 : 볼륨 렌더링과 표면 렌더링
한국멀티미디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4 .05
비사실적 렌더링 : 회화적 렌더링을 중심으로
한국멀티미디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4 .05
3D 게임을 위한 공개 물리게임 엔진의 분석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2 .11
웹툰 군중씬 제작을 위한 게임엔진 응용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0 .01
Empty space BSP트리를 이용한 3D 게임 렌더링 엔진 설계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05 .07
A Study on Fast Streaming Rendering
한국멀티미디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7 .11
타일렌더링 기법을 이용한 3차원 모델 데이터 렌더링 속도 개선
한국측량학회 학술대회자료집
2017 .04
비사실적 렌더링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3 .02
비사실적 렌더링 기법 구현 사례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5 .11
고급 렌더링 시스템 설계 및 구현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1996 .10
3D 표면데이터의 실시간 렌더링
한국멀티미디어학회지
2000 .12
효율적인 렌더링을 위한 3차원 얼굴 모델의 간략화 방법
한국컴퓨터그래픽스학회 학술대회
2011 .07
하이브리드 렌더링을 위한 단말기 성능분석 방법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08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