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1. 서론
2. 객체지향과 UML
3. 게임 그래픽 엔진 설계
4.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국내외 게임엔진 고찰
방송과 미디어
2005 .03
2D 그래픽 온라인 게임의 기술 동향
정보과학회지
2002 .01
온라인게임의 엔진기술 및 설계에 관한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01 .11
객체 지향적 설계를 지원하기 위한 다이어그래밍 기법에 관한 연구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1989 .04
게임 제작을 위한 그래픽 처리 방법
한국멀티미디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5 .05
3차원 게임에서 객체들의 상호 작용을 디자인하기 위한 제어 기법
정보과학회논문지 : 컴퓨팅의 실제 및 레터
2003 .06
Hybrid형 객체지향 분석 및 설계기법에 관한 연구
대한산업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논문집
1994 .10
Use case를 이용한 객체지향 설계 방법론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1995 .11
복잡한 그래픽 객체를 위한 인식 방법 개발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1994 .07
복잡한 그래픽 객체를 위한 인식 방법 개발 ( Development of a Recognition Method for Complex Graphic Objects )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1994 .01
객체 지향 방식의 로봇 그래픽 시뮬레이터 개발에 관한 연구
대한전기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1995 .07
객체지향 설계정보로부터 설계의미의 추출 방법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1999 .11
객체지향 기법을 이용한 전문가시스템
전기학회논문지
1998 .09
객체지향 프로그래밍기법을 이용한 공정 감시용 칼라 그래픽 편집기 개발에 관한 연구
대한전기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1996 .07
게임 기반 객체지향 클래스 라이브러리 저장소 설계 연구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 및 강연회
1998 .12
객체 지향 명세화 시스템 설계에 관한 연구 ( A Study on Object-Oriented Specification System Design )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1994 .01
객체 지향 명세화 시스템 설계에 관한 연구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1994 .11
유니티와 언리얼 엔진 4의 구조와 구현 방식 비교 연구
컴퓨터그래픽스학회논문지
2019 .09
객체지향 소프트웨어 공학 기법을 이용한 리듬 게임의 개발
한국인터넷방송통신학회 논문지
2008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