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1. 개요
2. 관련연구
3 클래스 라이브러리 설계
5. 결론
참고 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수치사진측량을 위한 객체지향클래스 라이브러리 개발
대한공간정보학회지
1997 .12
객체 지향 시스템에서의 클래스 결합도 척도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01 .12
분산 멀티미디어 응용 개발을 위한 클래스 라이브러리의 설계 및 구현
정보과학회논문지(C)
1998 .02
객체 지향 방법을 통한 재사용 클래스 라이브러리 구축에 관한 연구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1991 .04
객체지향기법을 이용한 게임 그래픽엔진 설계
한국멀티미디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3 .11
소프트웨어 재사용을 위한 정보검색시스템 구축
한국정보전자통신기술학회 논문지
2016 .02
객체지향 프레임워크 재사용을 위한 통합 객체 관리 저장소 설계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0 .10
객체지향기법을 이용한 사진측량의 클래스 구축에 관한 연구
대한토목학회 학술발표회 논문집
1996 .11
구조실험 정보를 위한 데이터 저장소의클래스와 객체의 속성구성 평가요소
한국전산구조공학회논문집
2014 .01
클래스 라이브러리 관리 시스템의 설계 및 구현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1998 .10
분산 객체 지향 데이터베이스에서 클래스의 기법 ( Vertical Class Fragmentation in Distributed Object-Oriented Databases )
한국통신학회논문지
1997 .02
클래스 라이브러리를 이용한 컴포넌트 인터페이스에 관한 연구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1993 .10
클래스의 응집도와 결합도를 이용한 객체 지향 설계 재구조화
한국산업정보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2 .06
클래스의 응집도와 결합도를 이용한 객체 지향 설계 재구조화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02 .12
객체지향 파라다임에 의한 재이용 라이브러리의 설계 및 구현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1990 .10
3차원 게임에서 객체들의 상호 작용을 디자인하기 위한 제어 기법
정보과학회논문지 : 컴퓨팅의 실제 및 레터
2003 .06
CORBA 기반의 클래스 라이브러리 설계 및 구현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1997 .10
객체 지향적 설계를 지원하기 위한 다이어그래밍 기법에 관한 연구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1989 .04
Use case를 이용한 객체지향 설계 방법론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1995 .11
객체지향 설계정보로부터 설계의미의 추출 방법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1999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