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1. 서론
2. 관련연구
3. 가상환경의 구성
4. 오브젝트의 생성 및 적용
5. 결론 및 향후 연구과제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꿈의 현실, 가상현실
가전시대
1996 .01
신경망을 이용한 2차원 오브젝트의 인식
한국멀티미디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4 .11
복합 오브젝트의 관리를 위한 저장 구조에 대한 연구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1988 .10
복합 오브젝트의 관리를 위한 함수적 클러스터링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1989 .04
가상현실 특집을 내면서
정보과학회지
1993 .12
"가상현실" 특집을 내면서
정보과학회지
1997 .11
영역 최적화를 이용한 움직이는 물체의 추적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2 .04
3차원 오브젝트의 고해상도 샘플링
한국컴퓨터그래픽스학회 학술대회
2011 .07
가상현실과 가상현실 발전에 관한 고찰
한국멀티미디어학회지
2016 .12
파고다 오브젝트 지원 환경에서의 병렬연산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1990 .10
다중 렌더 타겟을 사용하여 정적 및 동적 오브젝트를 분리한 게임용 그림자 매핑 기법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5 .10
가상현실과 경험
인포메이션 디스플레이
2017 .01
Web상에서의 3차원 가상현실 구축 방안 Ⅱ
한국컴퓨터정보학회지
2006 .12
Web상에서의 3차원 가상현실 구축 방안
한국컴퓨터정보학회지
2006 .06
가상현실 동향분석
[ETRI] 전자통신동향분석
2016 .08
칼라 관계 특징벡터를 사용한 효율적인 멀티오브젝트 추적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4 .10
스케치 기법을 이용한 3D 객체 접합 및 조작 기법
한국멀티미디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8 .05
시멘틱 세그멘테이션을 활용한 이미지 오브젝트의 효율적인 영역 추론
방송공학회논문지
2019 .01
모바일 증강 현실을 이용한 스마트 오브젝트 어플리케이션 개발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2 .06
효율적인 오브젝트 추출과 이벤트 검출에 관한 연구
한국정보과학회 영남지부 학술발표논문집
2003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