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대회자료
저자정보
이승욱 (동명대학교)
저널정보
한국멀티미디어학회 한국멀티미디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9년도 춘계학술발표논문집
발행연도
2009.5
수록면
674 - 675 (2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이 논문은 온라인 게임에 사용되는 그림자를 사실적으로 표현하기 위한 처리 방법으로 이력 문턱 값을 통한 단계별 그림자를 생성시킨다. 이것은 문턱 값을 통하여 단계별 이미지 변형을 수행하게 되므로 게임의 경우 발생되는 움직임마다 그 ... 전체 초록 보기

목차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함께 읽어보면 좋을 논문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

UCI(KEPA) : I410-ECN-0101-2012-004-0042588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