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Ⅳ. 연구결과 및 논의
Ⅴ.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화장품 구매성향과 구매 후 만족도에 관한 연구
한국의류학회지
2003 .01
TV 홈쇼핑에서의 쇼핑성향에 따른 위험지각과화장품 구매행동에 관한 연구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15 .01
20대 여성의 의복쇼핑성향에 따른 화장품구매행동
한국의류학회지
2002 .01
여대생의 인터넷을 통한 화장품 구매행동 연구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12 .01
인터넷 쇼핑몰에서의 화장품 구매행동과 소비자불만에 관한 연구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06 .12
점포 유형에 따른 한방화장품 소비자의 정보 탐색과 구매 실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1 .12
인터넷 소비자의 화장품 구매행태에 관한 연구
아시안뷰티화장품학술지
2010 .01
인터넷 쇼핑 성향에 따른 한국과 중국 소비자의 의류 제품 구매행동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13 .09
화장추구이미지에 따른 화장품 구매점포 선택기준
한국의류학회지
2007 .01
쇼핑동기 및 점포속성 만족도와 쇼핑성과에 관한 연구 - 의류소매점의 경우 -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3 .01
쇼핑성향에 따른 해외패션제품 직접구매 위험지각과 구매의도
한국디자인포럼
2015 .01
화장품 유통경로에 따른 소비자 쇼핑성향, 정보원, 점포이미지에 관한 연구
한국의류학회지
2004 .01
홈쇼핑에서의 패션 제품 구매와 웹 사이트 평가
Journal of Integrated Design Research
2008 .04
중국 20∼30대 여성 소비자의 쇼핑성향에 따른 의류제품의 인터넷 쇼핑행동 연구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19 .09
대학생의 의류쇼핑성향과 청바지 구매 시 점포선택
한국의류학회지
2004 .01
국내 TV 홈쇼핑에 따른 화장품 구매현황과 요인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7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