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ANALYSIS OF DOMESTIC COSMETICS DISTRIBUTION CHANNEL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5 .01
화장품 구매시 지각된 서비스품질, 점포유형에 따른 차이와 고객만족도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06 .01
Consumer Acceptance of Cosmetics Labels and Satisfaction Levelwith Cosmetics after Purchase:Viewed by the Type of Distribution Channel
한국의류학회지
2011 .01
화장추구이미지에 따른 화장품 구매점포 선택기준
한국의류학회지
2007 .01
화장품 유형별 유통 경로에 관한 연구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10 .09
기능성 화장품에 대한 소비자 인지도와 선호도 조사
한국패션뷰티학회지
2005 .01
인터넷 화장품 소비자의 쇼핑성향에 따른 점포속성 중요도 및 구매의도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04 .12
점포 유형에 따른 한방화장품 소비자의 정보 탐색과 구매 실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1 .12
여대생의 화장품 구매행동에 대한 범 이론적 모델을 적용한 비교 연구
아시안뷰티화장품학술지
2013 .01
Han Style Cosmetics Store
International Invitation Exhibition of Color Works
2014 .11
소비자 특성에 따라 선호되는 의류 점포의 비주얼 환경 요소 및 점포 유형 -점포 선택 기준에 의한 소비자 유형화를 기초로-
한국의류학회지
2004 .01
의류제품 구매 시 점포선택행동유형에 관한 질적 연구
한국의류학회지
2007 .01
소비자의 유기농 화장품 인식 및 사용실태, 구매만족도에 관한 연구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18 .01
20대 여성의 의복쇼핑성향에 따른 화장품구매행동
한국의류학회지
2002 .01
소비자 행동 이해를 통한 점포 이미지 구축의 필요성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10 .05
피부관리실 유통화장품 구매행태와 만족도에 관한 연구
한국화장품미용학회지
2013 .12
백화점 주고객층의 쇼핑성향, 점포속성중요도, 자기 이미지에 따른 의복 구매성향
한국의류학회지
1999 .01
의류제품 구매 시 지각된 서비스품질과 상징적 점포이미지가 점포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쾌락적 쇼핑성향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의류학회지
2006 .01
기능성화장품의 구매성향에 관한 연구 -진주시를 중심으로-
아시안뷰티화장품학술지
2003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