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미디어 융합 시대에 방송광고의 변화
Ⅲ. 융합미디어 등장에 따른 광고환경의 변화
Ⅳ. 미디어랩에 대한 발전 방향 조사결과
Ⅴ. 결론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미디어융합시대와 광고 산업
한국방송학회 세미나 및 보고서
2006 .06
방송광고 규제와 한국방송광고공사
관훈저널
1995 .12
디지털미디어시대 방송광고의 변화 연구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3 .11
미디어융합에 따른 광고산업 발전모델 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05 .12
방송광고의 공익성과 방송광고공사
저널리즘 비평
1997 .01
뉴미디어광고가 방송광고산업에 미치는 영향
[KOBACO] 연구보고서
2004 .12
디지털 미디어 시대, 방송광고 가치의 재구성
방송문화
2019 .03
방송통신 융합시대의 방송광고 판매제도 방안
한국방송학회 세미나 및 보고서
2005 .10
방송통신 융합 네트워크의 발전방향 분석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3 .11
한국방송의 새로운 발전방향
한국방송학회 세미나 및 보고서
1996 .11
한국방송광고공사 선진화 방법론
선진화 정책시리즈
2008 .05
디지털 시대의 방송광고
한국방송학보
1998 .04
방송통신 융합에 따른 방송광고제도 개선방안 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05 .12
한국의 방송광고 심의제도에 관한 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05 .12
융합시대 방송의 공공성ㆍ공익성과 방송광고 판매제도
한국언론정보학회 세미나
2005 .10
방송ㆍ통신융합을 위한 과제와 발전방향
한국방송학회 세미나 및 보고서
2006 .06
방송ㆍ통신 융합시대의 위성방송 발전 방안
한국방송학회 세미나 및 보고서
2003 .03
융합미디어 시대 보편적 서비스 제공을 위한 지상파 광고제도 개선 방향
방송문화
2017 .09
한국광고연구의 분석 및 발전에 관한 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03 .07
미디어 융합에 따른 방송산업 구조의 변동
한국방송학회 세미나 및 보고서
2002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