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Ⅳ. 실증분석
Ⅴ.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항공사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 신뢰 및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국제선을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1 .09
한국 국제선 승객의 항공사와 공항 서비스 만족도 분석
관광개발논총
1998 .06
항공사 서비스품질이 서비스만족, 항공사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국적항공사의 국제선 이용승객 대상으로
관광경영연구
2018 .01
항공업의 서비스요인의 실증적 연구 : 지상서비스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2 .01
항공서비스품질을 고려한 미국 항공사 간의 효율성 분석-네트워크 DEA를 활용하여-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6 .01
국제 e-비즈니스 환경 분석을 위한 국가이미지가 베트남 소비자들의 항공 서비스 품질 인식과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e-비즈니스연구
2015 .06
항공사 서비스품질 측정척도 개발에 관한 연구
호텔관광연구
2014 .09
항공 안전성이 항공사 신뢰와 고객만족에 미치는 차이에 관한 연구 : 항공 노선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4 .10
Cross-cultural Service Variation: Airline Service Quality
유통과학연구
2015 .01
항공사 서비스품질의 중요도와 만족도 연구
기업경영연구
2009 .01
국내 저비용항공사 기내 서비스품질에 대한 고객만족과 추천의도간의 영향관계
관광연구저널
2016 .08
몽골 소비자의 국제선 항공사 재이용의도 영향 요인 연구 -몽골 국적 항공사와 외항사와의 비교-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7 .01
항공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여행학연구
2002 .12
항공서비스 업무특성을 고려한 서비스회복 프로세스에 관한 연구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08 .05
항공기 이용객들이 인식하는 서비스 품질, 서비스 가치 및 재 구매 의도의 구조적 관계
인적자원개발연구
2017 .09
우리나라 국제선 여객수요 기반에 대한 탐색적 연구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8 .01
항공서비스 선택요인에 관한 연구
여행학연구
2000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