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고등 교육에서의 인성 교육의 개념과 실제
2. 연구 대상 및 방법
3. 분석 결과
4. 논의: 인성 교육에 대한 반(反)지성주의적 접근
5. 결론
참고 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격대교육과 인성교육
새한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5 .11
老子의 道와 인성교육
새한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5 .11
우리나라의 인성교육과 시민교육
동아인문학
2020 .09
기독교대학의 인성교육에 대한 한 연구
대학과 선교
2016 .01
일본의 인성교육
철학과 현실
1995 .12
미국의 인성교육
철학과 현실
1995 .12
미국 학교에서의 인성교육 내용 및 특성 연구
인문과학연구
2005 .06
기독교계 중등학교의 종교교육과 인성교육
종교문화연구
2016 .12
독일의 인성교육
철학과 현실
1995 .12
프랑스의 인성교육
철학과 현실
1995 .12
한문교육에서의 인성교육-방향 설정과 교육 방안을 중심으로 -
漢文敎育論集
2017 .01
인성교육:필요, 성격, 방법
철학과 현실
1995 .12
인성교육의 토대로서의 죽음에 대한 철학적 이해
대동철학
2007 .01
‘인성교육진흥법’의 문제점과 보완방안
한국사상과 문화
2015 .01
아이 교육
창비어린이
2009 .12
교육에 관하여
철학과 현실
2011 .03
1%를 위한 교육
인물과사상
2008 .08
대학 인성교육의 방향 설정과 활성화를 위한 시론 ― S대학 인성 교과목 개설을 중심으로
대동철학
2015 .01
An Inquiry into the Influence of Chapel on Character Education: Focusing on Yonsei University
대학과 선교
2017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