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관광산업의 인터넷 활용 현황
Ⅲ. 인터넷 관광마케팅 전략
Ⅳ.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인터넷 마케팅의 활용방안에 관한 연구
통상정보연구
1999 .12
관광소비 변화에 따른 서울의 관광자원 개발전략
서울도시연구
2002 .09
관광기업에 있어서 관계마케팅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1996 .06
헬스관광(Health Tourism)의 마케팅에 관한 탐색적 연구
호텔관광연구
2003 .12
스포츠 이벤트의 관광마케팅에 관한 연구
관광연구논총
2001 .12
관광과 관광공간
한국도시지리학회지
2013 .01
한국중소기업의 인터넷마케팅 활용효과 분석
한국무역학회 학술대회
2003 .05
관광개발·환경·마케팅의 연결고리
관광연구논총
1990 .12
(주)인터넷 메트릭스 : 인터넷 리서치 시장에서의 창업과 성장
Korea Business Review
2004 .08
백두산 관광개발과 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
호텔관광연구
2006 .12
서비스기업의 인터넷 마케팅역량과 흡수능력이 성과에 미치는 영향
e-비즈니스연구
2010 .11
Marketing on the Internet : Some Problems and Prospects
경영교육연구
1998 .06
인터넷 사이트를 이용한 마케팅활동의 유효성 평가에 관한 연구
산업경제연구
2000 .11
여행업의 인터넷마케팅 효과 측정에 관한 연구
여행학연구
1999 .12
한국호텔산업의 긍정적 이미지 제고방안 : 인터넷 마케팅을 통한 활성화 방안
호텔경영학연구
2007 .12
한국문화관광 경쟁력 제고방안
호텔관광연구
2008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