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관계마케팅의 이론적 고찰
Ⅲ. 관광기업에서의 관계마케팅의 도입
Ⅳ. 관광기업에 있어서 관계마케팅의 영향요인
Ⅴ.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인터넷을 활용한 관광마케팅에 관한 연구
산업경제연구
2000 .11
관광소비 변화에 따른 서울의 관광자원 개발전략
서울도시연구
2002 .09
제조기업과 서비스기업의 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 : 마케팅 믹스 이론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05 .05
헬스관광(Health Tourism)의 마케팅에 관한 탐색적 연구
호텔관광연구
2003 .12
스포츠 이벤트의 관광마케팅에 관한 연구
관광연구논총
2001 .12
관광과 관광공간
한국도시지리학회지
2013 .01
호텔관계마케팅의 영향요인과 요인간의 관계모델 구축에 관한 연구
산업경제연구
2000 .03
관광개발·환경·마케팅의 연결고리
관광연구논총
1990 .12
관광분야 사회적기업의 개념과 비즈니스모델 유형에 관한 고찰
관광레저연구
2013 .03
마케팅 정보시스템의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무역학회지
1997 .11
마케팅믹스 요인에 의한 도시관광 만족도와 태도 연구 : 광주광역시를 방문하는 국내·외 관광객을 대상으로
관광연구저널
2015 .05
서비스 관계마케팅에 관한 고찰
산업경제연구
2000 .07
백두산 관광개발과 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
호텔관광연구
2006 .12
기후변화에 따라 관광경험, 관광가치, 관광 위험요인이 만족도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력 차이에 관한 연구 : 제주도를 방문한 한국과 중국 관광객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7 .11
관광기업의 고객관계경영 사례에 관한 연구
경영논총
2000 .12
한국문화관광 경쟁력 제고방안
호텔관광연구
2008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