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序論
Ⅱ. 國際마아케팅의 標準化
Ⅲ. 製品의 標準化戰略
Ⅳ. 廣告의 標準化戰略
Ⅴ. 結論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多國籍企業의 마아케팅戰略에 관한 硏究 : 多國(籍)的 마아케팅戰略의 標準化를 中心으로
경영경제
1977 .02
多國籍廣告의 標準化에 관한 理論的 考察
산업경제연구
1995 .10
廣告와 消費者保護
소비자문제연구
1992 .12
韓國企業의 輸出마아케팅 戰略에 관한 實證的 研究
한국무역학회 학술대회
1985 .06
비교광고(比較廣告)의 연상적(聯想的) 포지셔닝전략(戰略)에 관(關)한 연구(硏究)
경영교육연구
1994 .06
자유경쟁시대와 廣告
관훈저널
1988 .06
標準化의 經濟的效果分析
한국산업경제학회 정기학술발표대회 초록집
2007 .06
社會마아케팅의 展開와 適用
전북대학교 산업경제연구소 논문집
1985 .12
廣告와 表現의 自由
관훈저널
1979 .06
廣告란 낱말에 대한 一考察
관훈저널
1983 .12
最終使用者 컴퓨팅(End-User Computing : EUC)의 特性 및 管理 戰略
한국공공관리학보
1993 .01
韓國企業의 海外直接投資(合作投資 및 單獨投資)와 技術輸出戰略에 關한 硏究
연세경영연구
1983 .12
서비스 마아케팅의 전략적 전개 : 마아케팅믹스를 중심으로
마케팅연구
1987 .01
中小企業의 效果的인 마아케팅 戰略
경상논집
1980 .12
라이프스타일과 마아케팅戰略에 관한 理論的 考察
기업과혁신연구
1994 .07
廣告의 經濟的 機能에 관한 小考
전북대학교 산업경제연구소 논문집
1992 .12
國際政治와 戰略硏究 : 戰略硏究의 主題
국제정치논총
1991 .04
多國籍企業의 本質과 마아케팅戰略에 관한 硏究
기업과혁신연구
1987 .07
마아케팅에 있어서 OR의 응용
한국경영과학회지
1977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