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廣告와 消費者保護
소비자문제연구
1992 .12
國際마아케팅戰略의 標準化 : 製品과 廣告를 중심으로
경상논집
1984 .12
자유경쟁시대와 廣告
관훈저널
1988 .06
廣告와 表現의 自由
관훈저널
1979 .06
廣告란 낱말에 대한 一考察
관훈저널
1983 .12
最終使用者 컴퓨팅(End-User Computing : EUC)의 特性 및 管理 戰略
한국공공관리학보
1993 .01
韓國企業의 海外直接投資(合作投資 및 單獨投資)와 技術輸出戰略에 關한 硏究
연세경영연구
1983 .12
廣告의 經濟的 機能에 관한 小考
전북대학교 산업경제연구소 논문집
1992 .12
『아파트 分讓廣告』實態 調査結果
조사보고서
1999 .11
中國의 廣告規制 制度와 實態에 관한 硏究 : 廣告에 대한 審査와 制裁를 中心으로
언론정보연구
2001 .12
廣告가 進入의 障壁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硏究
전북대학교 산업경제연구소 논문집
1986 .12
우리나라 TV廣告 어제와 오늘
관훈저널
1977 .10
國際政治와 戰略硏究 : 戰略硏究의 主題
국제정치논총
1991 .04
廣告의 社會的 機能과 영향에 관한 比較考察 : 광고 비평론을 中心으로
社會科學硏究
1991 .12
廣告 · 弘報연구
관훈저널
1980 .07
兩面廣告와 單面廣告의 認知反應에 미치는 效果에 대한 硏究
사회과학연구
1992 .12
廣告가 市場競爭에 미치는 效果分析
연세경영연구
1992 .06
남성복브랜드의 포지셔닝과 리포지셔닝 전략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5 .11
방송광고와 콘텐츠 경쟁력 확보를 위한 리포지셔닝 전략 방안 모색
방송문화
2019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