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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말
요약
제1장 서론
제2장 사업자의 소비자상담기구 운영에 관한 이론 고찰
제3장 소비자상담기구의 운영 실태
제4장 소비자상담기구 운영의 문제점 및 개선방안
제5장 결론
참고문헌
부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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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담일지
장애와 고용
1991 .12
상담일지
장애와 고용
1991 .10
상담일지
장애와 고용
1992 .12
상담일지
장애와 고용
1992 .06
상담일지
장애와 고용
1992 .09
상담일지
장애와 고용
1992 .03
상담실
초등우리교육
2000 .12
상담실을 구하라
중등우리교육
2009 .11
상담실
초등우리교육
2000 .11
상담실을 눈여겨 보라
중등우리교육
2007 .04
상담일지
장애와 고용
1993 .03
상담실
초등우리교육
2000 .09
상담실
초등우리교육
2000 .10
상담실을 눈여겨 보라
초등우리교육
2007 .04
일본의 고령소비자 상담 추진 현황 및 시사점
소비자정책동향
2016 .08
소비자상담을 통해 본 지구촌 소비자문제 이슈
소비자정책동향
2008 .08
소비자상담ㆍ피해구제 통계생산 체계화 방안연구
정책연구보고서
2008 .12
학교상담의 현황과 과제
교육비평
2008 .12
2018년 국제거래 소비자상담 동향 분석
조사보고서
2020 .02
2019년 국제거래 소비자상담 동향 분석
조사보고서
2020 .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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