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머리말
요약
제1장 서론
제2장 소비자상담ㆍ피해구제와 관련 통계 생산의 필요성
제3장 국내 소비자상담ㆍ피해구제 통계생산 현황
제4장 제외국의 소비자상담ㆍ피해구제 통계생산 현황
제5장 소비자상담ㆍ피해구제 통계 체계화 방안
참고문헌
Executive Summary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2007년도 전자상거래 소비자상담 및 피해동향 분석
정책연구보고서
2008 .03
2008년도 전자상거래 소비자상담 및 피해동향 분석
조사보고서
2009 .03
2006년도 전자상거래 소비자상담 및 피해동향 분석
조사보고서
2007 .04
소비자상담기구 운영현황 및 개선방안
정책연구보고서
2006 .10
의료서비스와 소비자피해구제
정책연구보고서
1999 .09
법률서비스와 소비자피해구제
정책연구보고서
1999 .09
소비자상담과 소비자피해구제의 현황과 평가
소비자문제연구
2017 .08
상담실을 구하라
중등우리교육
2009 .11
상담실
초등우리교육
2000 .12
상담실을 눈여겨 보라
초등우리교육
2007 .04
상담일지
장애와 고용
1992 .03
상담실을 눈여겨 보라
중등우리교육
2007 .04
상담실
초등우리교육
2000 .09
상담실
초등우리교육
2000 .10
상담실
초등우리교육
2000 .11
상담일지
장애와 고용
1993 .03
상담일지
장애와 고용
1992 .06
상담일지
장애와 고용
1991 .12
상담일지
장애와 고용
1992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