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Ⅰ. 전자상거래 시장 및 소비자피해 동향
Ⅱ. 주요 품목별 전자상거래 소비자피해 특성 및 세부내용
Ⅲ. 시사점
Ⅳ. 결과 조치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2007년도 전자상거래 소비자상담 및 피해동향 분석
정책연구보고서
2008 .03
2006년도 전자상거래 소비자상담 및 피해동향 분석
조사보고서
2007 .04
2016년도 전자상거래 소비자피해 동향 분석
조사보고서
2017 .03
2010년도 전자상거래 소비자피해 동향 조사 연구
조사보고서
2011 .05
2012년도 전자상거래 소비자피해 동향 조사
조사보고서
2013 .05
2013년도 전자상거래 소비자피해 동향 조사
조사보고서
2014 .06
전자상거래 피해와 소비자보호
소비자정책동향
2010 .07
2008년 상반기 전자상거래 소비자피해 동향 분석
소비자정책동향
2008 .10
2002 전자상거래 소비자피해 백서
한국소비자원 기타자료
2003 .01
전자상거래와 소비자행동분석
소비자문제연구
1999 .06
전자상거래와 소비자 보호
소비자문제연구
1997 .12
국제 전자상거래 소비자피해 구제방안 연구
정책연구보고서
2005 .12
전자상거래에 있어서 소비자보호의 법적 고찰
소비자문제연구
1997 .12
전자상거래
가정의벗
2002 .01
전자상거래 표준 관련 동향
경영경제연구
2001 .12
B2B 전자상거래 동향과 활성화 방안
통상정보연구
2002 .06
전자상거래를 통한 소비자 구매방식선택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0 .01
신기술ㆍ동향에 따른 전자상거래 소비자문제와 대응방안 연구
정책연구보고서
2008 .12
국제 전자상거래 활용실태와 소비자 만족에 관한 비교분석
한국무역학회 학술대회
2000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