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저널
저자정보
정승민 (고려대) 이한상 (고려대) 변길성 (고려대) 권세혁 (고려대) 장길수 (고려대) 정호성 (한국철도기술연구원) 김형철 (한국철도기술연구원)
저널정보
대한전기학회 전기학회논문지 전기학회논문지 제60권 제12호
발행연도
2011.12
수록면
2,392 - 2,396 (5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이 논문의 연구 히스토리 (3)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This paper deals with the power integration of large urban railway systems to improve regenerative energy utilization. Current regenerative energy utilization is low because there is no special plan for using this energy. If the railway system is integrated with other railway systems, the efficiency is expected to be improved. Through the case studies, to find the realistic effect of integrated operation, real system for the Seoul Metro lines, especially line 5 and 7, had been applied.

목차

Abstract
1. 서론
2. 직류도시철도 전력조류 해석 알고리즘
3. 개별운전
4. 연계운전
5. 결론
감사의 글
참고문헌
저자소개

참고문헌 (7)

참고문헌 신청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논문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

UCI(KEPA) : I410-ECN-0101-2013-560-0010785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