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초록
Ⅰ. 서론
Ⅱ. MC의 개념
Ⅲ. e-비즈니스 기반의 MC 가치 창출 전략
Ⅳ. 결론과 연구과제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매스 커스터마이제이션의 공동가치창출이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
e-비즈니스연구
2017 .02
언론사 닷컴 이용자의 사이트 재방문 유도요인 분석 : 대학생 집단을 중심으로
한국언론학보
2007 .02
프로세스 개선과 커스터마이징이 ERP 도입성과에 미치는 영향
경영교육연구
2007 .09
Exploring the Real Value of Business Model Approach : A Perspective on Strategy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0 .03
e-비즈니스 모델의 유형별 수익창출을 위한 전략적 요인
기업경영연구
2006 .01
대량고객맞춤(Mass Customization)을 위한 신제품 개발 전략에 대한 실증적 연구
연세경영연구
2009 .07
대량맞춤환경에서 지식경영전략에 대한 탐색적 연구
지식경영연구
2007 .01
ERP 시스템의 구축 방안이 운영에 미치는 영향 - Customizing과의 상관 관계를 중심으로 -
한국IT서비스학회 학술대회
2003 .01
지방 중소기업의 e-비즈니스 확산 전략 : 광주지역 중소기업을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02 .12
신제품 개발에서 대량 맞춤 전략(Mass Customization)과 고객 만족에 대한 실증적 연구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8 .10
e비즈니스의 성공적 실행을 위한 e비즈니스 모형의 전략적 패턴에 따른 유형 분류
Telecommunications Review
2002 .01
e-비즈니스의 기회창출 방안에 대한 연구
Information Systems Review
2002 .01
수익원이 보장된 이비즈니스 모델별 전략적 요인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05 .11
플랫폼 비즈니스 모델 분석을 통한 창업기업들의 전략수립을 위한 연구
사회과학연구
2019 .03
소비자-기업 가치공동창출활동 활성화 방안 모색을 위한 탐색적 연구 : 전문가 패널 인터뷰를 중심으로
소비문화연구
2012 .01
A Field Manual for Agile Business Model Operating in a Competitive Environment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3 .09
비즈니스 모델 분석 프레임 워크의 개발과 적용
Information Systems Review
2003 .01
E-business Strategy for the Creation of Virtual Value Chain
e-비즈니스연구
2010 .09
매스 커뮤니케이션의 질적 연구방법의 개념적 기반
사회과학연구
1998 .12
ERP 패키지의 성공적인 커스터마이징 전략
경영정보학연구
200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