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문제의 소재
2. 역사교과서 비판의 동향
3. 역사교과서 비판의 성격
4. 전망과 과제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일본 정치지도자들의 ‘망언’과 일본정계
한국사 시민강좌
1996 .08
1990년대 일본의 「역사교과서 문제」
한일관계사연구
2002 .04
일본 역사교과서 문제를 보는 눈
역사연구
2001 .06
일본의 교과서 제도와 역사 교과서
내일을 여는 역사
2009 .03
한국의 일본지성 수용의 문제점 [사죄와 망언사이에서]와 [국가주의를 넘어서]를 중심으로
역사비평
1999 .08
Opening Remarks
한국수사학회 학술대회
2006 .11
역사교과서와 교과서분석
역사와실학
1997 .01
일본 역사교과서 왜곡
철학과 현실
2001 .09
역사교과서, 진정 무엇이 문제인가
역사비평
2008 .11
학생의 발언을 어떻게 평가할것인가
중국조선어문
2006 .05
일본 역사 교과서 왜곡 문제의 의미
황해문화
2001 .06
사회적 발언으로서의 디자인
문화과학
2000 .06
Some Remarks on the ‘it seems’ Construction
어학연구
1972 .06
일본의 역사교과서 내용개정에 대한 우리의 입장
역사교육
2000 .12
위기의 역사 교과서
내일을 여는 역사
2009 .03
쟁점 1 : 일본 역사교과서 왜곡을 어떻게 볼 것인가
역사비평
2001 .08
일본 보수정치인들의 역사인식과 역사적 전개
동북아역사논총
2016 .03
역사 교과서와 학생, 그리고 역사 교사
역사교육
2004 .12
교과서에서 이렇게 가르치나?
철학과 현실
1997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