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다원성
2. 적시성
3. 정확성
4. 명확성
5. 객관성
6. 격려성
7. 계발성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사회적 발언으로서의 디자인
문화과학
2000 .06
[발언대: 나의 공간] 나의 서울 생활
문화과학
2004 .09
세상을 향해 발언하는 현대미술 속 들여다보기
내일을 여는 역사
2015 .09
[중학교에서의 우리 말 교육]발언하기 싫어하는 문제와 그 해결대책
중국조선어문
1991 .07
회보3호에 실린 ‘회원의 발언’에 붙여
한국역사연구회회보
1989 .10
학생을 평가할 때 이렇게 비교하지 말아야 한다
중국조선어문
2014 .01
교사발언 중고교 역사교육 논의, 무엇이 빠져 있나
역사비평
1989 .03
학생들에게 틀에 박힌 말을 하지 말자
중국조선어문
2013 .07
욥 발언에 나타난 죽음
헤르메네이아 투데이
2005 .10
상상의 자유와 발언의 무게 사이 : 만평의 책임
인물과사상
2005 .10
혐오발언 규제 논쟁과 인권의 정치
철학연구회 학술발표논문집
2018 .12
선술어적이면서 동시에 언어적인 ‘실천적 발언’의 가능성 -M. 하이데거 ‘발언(Aussage)’ 개념의 비판적 재구성-
현대유럽철학연구
2011 .01
18대 대통령선거 후보들의 정치적 발언, 국민의 선택
한국시민윤리학회보
2012 .01
즉흥발언에서의 쾌속구상기교를 두고
중국조선어문
2001 .03
부시의 전쟁 발언은 과연 엄포에 불과한가?
인물과사상
2002 .03
예수의 재판에서 대제사장의 발언(막 14:63하-64상) : 해석과 번역 문제
성서학 학술세미나
2010 .11
[락양외국어학원학생전문란] 할머님들 고맙습니다 - 송별식에서 한 발언 -
중국조선어문
1997 .03
일본의 동아시아 인식-대동아공영권론에서 이시하라 발언까지-
역사비평
2000 .11
한국여신학자협의회 주관 세월호 토론회 발언을 정리하며
한국여성신학
2015 .02
실내수업에서 학생에 대한 평가를 어떻게 할것인가
중국조선어문
2007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