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Ⅳ. 연구결과
Ⅴ. 논의 및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m-러닝의 품질요인, 사용자만족도 및 사용의도 간의 관련성 : 개인혁신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산업경제연구
2018 .06
관광통계시스템 품질이 신뢰, 이용자 만족,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DeLone과 McLean의 수정된 정보시스템(Information Systems: IS) 성공 모델의 적용
관광연구
2020 .01
종합적 품질이 공급자·구매자 간 관계품질에 미치는 영향
대한경영학회지
2012 .06
모바일 쇼핑몰 컨텐츠의 정보품질과 사용자 만족도의 관계에서 지각된 가치의 매개효과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9 .12
소상공인의 경영교육 서비스 품질의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 교육만족, 관계품질 및 재이용의도의 관계를 중심으로
경영교육연구
2014 .10
관광산업에서 정보시스템 품질이 개인 및 기업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10 .06
호텔회계정보시스템 품질과 사용자 만족 간의 컴퓨터 자기효능감의 조절효과
Tourism Research
2015 .01
이러닝 환경에서 학업성취도에 영향을 미치는 변인간의 구조적 관계 규명
교육정보미디어연구
2019 .01
숙박 O2O서비스 품질이 서비스만족 및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만족의 매개효과
Tourism Research
2019 .01
교원 원격직무교육에서 시스템품질, 정보품질, 서비스품질, 사용수준과 사용자만족도, 학습, 학습전이 간의 구조적 관계 분석
교육과학연구
2014 .09
호텔의 정보시스템 도입과 호텔종사자의 만족도에 관한 연구
경영교육연구
2007 .09
서비스품질 요인들 간의 구조적 관계분석
경영교육연구
2012 .10
공공서비스 설계를 위한 탐색적 연구: 품질정의와 품질속성간의 관계를 중심으로
한국생산관리학회지
2008 .01
무엇이 이러닝을 성공으로 이끄는가 : 학습자 만족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요인을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11 .08
의료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 충성도 간의 관계
경영교육연구
2014 .08
이러닝 서비스 품질과 학습자 특성이 학습자 태도와 재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고차요인모델을 이용한 통합적 검증
e-비즈니스연구
2017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