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대회자료
저자정보
송혁기 (고려대학교)
저널정보
중앙대학교 교양교육연구소 학술세미나 2011년 춘계세미나
발행연도
2011.4
수록면
19 - 31 (13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목차

1. 무식해도 너무 무식한 대학생?
2. 한자 교육에 대한 사회적 요구
3. ‘한자특강’과 ‘교양수업
4. ‘대학 교양교육’과 한자교육?
5. ‘대학 교양교육’으로서의 한자교육
6. 중고등학교 한문과 교육과정의 목표
7. 그럼 어떻게 가르칠 것인가?
8. 그럼 어떻게 가르칠 것인가? : (2) 적절한 교재의 제작
9. 그럼 어떻게 가르칠 것인가? : (3) 교수법과 교수매체의 개발
10. 그럼 어떻게 가르칠 것인가? : (4) 평가기준과 도구 마련
11. 다시, 대학 교양교육과 한자·한문교육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논문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