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1. 서론
2. 증강현실
3. 증강현실기반 교육모델 개발 고려사항
4.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증강현실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05 .01
AR Strip: 관광지에서의 증강현실 교육 콘텐츠에 관한 연구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8 .01
증강현실 광고의 사용자경험에 대한 탐색적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6 .01
증강현실 적용 기술 동향
한국콘텐츠학회지
2016 .12
K-컬처 타임머신을 위한 증강현실 저작 및 뷰어 시스템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4 .12
증강현실(Augmented Reality) 콘텐츠의 교육적 적용
한국콘텐츠학회지
2007 .12
증강현실을 활용한 IT 교육 콘텐츠가 성인 학습자의 학업 성취와 학습 흥미 및 몰입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1
[정보통신부] 증강현실 소프트웨어 개발에 관한 연구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1997 .01
현실 객체와 가상 객체 사이의 상호작용을 통한 확장된 증강현실 연구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7 .02
인공지능기반 사물마커 증강현실 스토리북 구현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9 .02
지능형 증강현실의 현재와 미래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8 .01
증강현실 마케팅 사례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7 .02
증강현실 기술적용에 대한 경찰의 활용방안
한국콘텐츠학회지
2016 .12
증강현실과 3D 기술의 교육적 활용 방안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1 .05
증강현실과 물체인식을 통한 알림 기법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6 .01
증강현실 기반의 초등과학교육 콘텐츠 제작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1 .11
증강현실을 활용한 한국어 학습 콘텐츠 개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3 .04
증강현실 활용 독서가 역사 독서 몰입, 흥미 및 지식 습득에 미치는 영향
디지털융복합연구
2018 .01
“증강현실 콘텐츠” 특집을 내면서
한국콘텐츠학회지
2016 .12
Introduction to Augmented Reality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1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