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Ⅰ. grammar와 usage의 차이
Ⅱ. 사실조사 개관
Ⅲ. 어떻게 분류할 것인가?
Ⅳ. 단계
Ⅴ. 결어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辯證法에 關한 方法論的 考察
철학
1972 .05
전문가 협동학습방법을 적용한 조선어문 교수설계 - 조선족고급중학교교과서 《조선어문》 필수 1의 〈전통문화교실〉을 중심으로
중국조선어문
2019 .11
화행의미론적방법으로 접근한 문학작품속의 대화문분석 : 리효석의 《메밀꽃 필무렵》을 중심으로
중국조선어문
2016 .01
학생들의 독서를 어떻게 지도하였는가
중국조선어문
2020 .01
하가 야이치(芳賀矢一)와 리앙치차오(梁啓超)의 문헌학 : 서구문헌학 수용과 자국학 수립의 두 양상
한국중어중문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15 .11
언어학의 새로운 분과 국속의미론 연구
중국조선어문
2017 .01
직독직해를 적용한 중국어 수업의 설계
중국어교육과연구
2018 .12
그리스도論의 方法論的 考察
신학전망
1978 .09
[주제Ⅲ] 마을調査의 實際方法論
도서문화
1986 .11
중국 독서사에 있어서 ‘도(圖)’의 함의
중국어문학논집
2014 .04
倫理神學의 方法論
신학전망
1996 .06
日本語教育における聴解指導の方法
한국일본어학회 학술발표회
2010 .10
조선 典書로서의 『경국대전』 성격과 그 의미
한국사연구
2020 .06
意味論의 對象과 方法
어학연구
1969 .12
[이 책을 말한다]『圖說로 보는 한국 유학』새로운 주제를 찾아서
오늘의 동양사상
2001 .09
解放神學의 理解를 위한 방법론 試圖
신학전망
1984 .09
韓國敎育學의 硏究方法論 受用과 課題
동아인문학
2002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