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예비 ‘전문가집단‘에서 대중교육의 ‘피교육자‘로
변화하지 않으려는 몸집(대학원 제도)의 억압, 변화하려는 주체(대학원생)의 몸부림
모든 일상은 역사적으로 형성되고 있다
생성적 학문공동체의 가능성을 위하여
모든 일상은 역사적으로 형성되고 있다
생성적 학문공동체의 가능성을 위하여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학문후속세대와 학문정책
대학: 담론과 쟁점
2019 .09
나의 학문 이력기
교육비평
2003 .03
나의 학문 이력기
교육비평
2002 .12
나의 학문 이력기
교육비평
2003 .06
‘학문’이란 말을 뒤적거려 보다가…
근대서지
2010 .12
학문후속세대와 대학 공간
대학: 담론과 쟁점
2019 .09
학문의 ‘후속’세대와 ‘현재’세대
대학: 담론과 쟁점
2019 .09
나의 삶과 학문
경제와사회
2015 .12
우리 학문의 세계 진출
대학교육
1996 .01
학문의 위기와 한국연구재단의 학문 관리
지식의 공공성 딜레마
2015 .07
사회 변화, 학문의 역할
한국사회복지학
2019 .05
우리 학문과 대학의 역할
대학교육
1995 .01
대학원중심대학 운영과 학문의 균형 발전
대학교육
1995 .01
21세기로 가는 학문적 전략
국토
1997 .02
학문신비주의, 학문세속주의, 그리고 학문비속주의
대학교육
1992 .01
관광학의 제2의 르네상스(미래도약) 도약을 위한 정체성확립에 관한 탐색적 연구
관광연구저널
2014 .08
0